맛집

대전 매운냉면 맛집 _ 유천동 옛날청석골칡냉면

카선생 2023. 9. 11. 14:06
반응형

 

 

예약문의: 042-587-4200


가격, 맛, 양, 서비스 모두합격!

아제가 인정한 맛집!!!

 

 

 

오랜만에 맛있는 냉면을 먹기위해 유천동 옛날 청석골 칡냉면을 찾아왔습니다.

가끔 찾아오는 식당인데 역시나 친절하신 사장님!!!

양도 넉넉히 주시니 감사감사!!!

 

 

 

평소 물냉면을 즐겨먹는데 이번에는 매운 비빔냉면을 주문!

역시나 기대한만큼 매콤하면서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비빔냉면에는 불고기가 있으면 완전 찰떡 궁합이겠죠?

와우~

조합이 환상적이었습니다.

불고기맛도 퍽퍽하지않고 맛이있었기에 매운비빔냉면과 싸서 먹으니 그 맛이 더해지는듯 했습니다.

 

 

 

절반정도 시식을하고는 남아있는 냉면육수를 통으로 집어넣고 반 물냉면을 만들어먹는 샌스.

이또한 제법 맛이있더군요~

 

 

점심한끼 식사이지만 오랜만에 맛있는 식사를 했다는게 큰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함께 동행한 사람들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칭찬을하니 오길 잘했다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월평동에서 유천동까지 먼 거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쉽사리 찾아오는게 쉽지는 않죠!

그래도 맛있는 냉면한그릇을 먹기위해 고고~~~

 

 


처음에는 그냥 먹었다....

두번째는 맛있게 먹었다....

세번째는 맛있다보니 찾아가게 되었다...

그 다음부터는 생각날때 찾아가는 맛집!

 

 

반응형